본문 바로가기
FINANCE

국민은행 카드분실신고 접수하기

2022. 6. 2.

요즘에는 현금을 이용하는 분들 보기보다는 카드를 이용하는 분들이 거의일텐데요. 거기에 요즘에는 카드도 휴대폰에 등록하여서 사용하는 경우가 많아 지게 했네요. 기존의 물리카드를 사용하시는 분들이라고 하게 된다면 카드 분실을 하는 경우가 종종 생길어요. 이러한식으로 분실하게 되어지시면 다른 사람이 그냥 사용해보실수가 있게끔 되어지죠. 그렇기 떄문에 분실신고 접수가 필히 필요한데요.

국민은행 카드분실신고

국민은행 카드분실신고

카드가 없어졌다고 하면 우선 타인이 바로바로 사용하지 못 하도록 신고를 해야하는데요. 국민은행 카드분실신고 방법은 크게 3가지가 있군요. 인터넷, 전화, 방문이기도 한대요. 빨리 해야하면 전화가 가장 빠를수가 있답니다.

국민은행 카드분실신고

홈페이지 접수

가장우선 국민카드 페이지로 접속을 하여 국민은행 카드분실신고를 할수 있습니다. 이러한식으로 해주시는 경우 재발급도 바로 바로 신청을 할수 있습니다. 국민카드 URL로 접속을 해 주신 후에 메인화면에 보시면 '카드도난 분실신고'라는 부분이 있으실 거예요. 여길 눌러보세요.

국민은행 카드분실신고

온라인 접수시 본인인증

반면, 컴퓨터를 통해 분실신고를 하시는 경우에는 로그인을 하여야하는데요. 인터넷을 통해서 번번이 은행업무 보시면 쉬우실건데 그렇게하지 않다고 한다면 약간 불편하실수도 있네요.

국민은행 카드분실신고

도난정보 입력 및 재발급 신청

그럼 이렇게 바로 바로 분실신고를 해볼수가 있어요. 컴퓨터를 통해서 신청을 해주면 바로 바로 재발급 신청도 해 볼 수가 있어요. 그러나, 컴퓨터를 통해서 하게되어지면 좀더 시간이 지체될수가있는데요.

국민은행 카드분실신고

급하다면 전화가 유리

그래서 전화로 국민은행 카드분실신고를 빠르게 해보시는게 더 좋을수가 있습니다. 전화번호는 1588에1788인데요. 전화를 하신후에 2번을 눌러주시게 되어지시면 바로바로 분실신고 신청을 하실수가 있습니다. 분실을 해보게 되어 졌다면 바로바로 빠르게 접수하시고 피해를 최소화 하시기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