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INANCE

광주은행 영업시간 및 365코너 찾기

2019. 10. 6.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광주은행 영업시간을 안내를 해 보고자 합니다 오늘 안내해드리는 내용 참고 하시면 영업시간 외 방문하셔서 허탕 치는 수고를 방지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오늘은 광주은행 영업시간외에도 365일 자동화코너 이용시간 및 영업점 조회를 해 보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기본적으로 광주 은행도 은행인데 때문에 다 은행들과 동일하게 오전 9시에서 오후 4시까지 영업을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이 시간에 방문을 하셔야 하는데요.

 

 

 전국에 있는 영업점도 조회를 해 보는 방법 안내를 해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공식홈페이지로 이동을 하시게 되면 이렇게 가장 하단에 보시면 영업점안내라고 되어져 있는 부분이 있습니다.

 

 

 

이 부분을 클릭을 하시게 되면 이렇게 영업점을 조회를 할 수 있는 화면에 나오게 되어 있을 텐데 여기에서 영업점으로 선택을 해 주시고 여러분들이 찾고자하는 지역이나 영업점 이름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저는 서울 강남 점으로 검색을 해 보았는데요 이렇게 광주은행 영업시간이 나와 있는데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오전 9시에서 오후 4시까지 영업을 한다고 되어져 있습니다 그리고 365일 코너도 포함이 되어서 있다고 안내가 나오네요.

 

 

 그리고 이번에는 365 자동화기기 코너를 검색하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영업시간외 방문하신다면 365 자동화기기를 이용하시는 것이 좋은데요 이렇게 365열린 코너를 선택해주시고 지역을 선택해 주세요.

 

 

 그리고 검색을 하시면 바로 이렇게 365 자동화기기 코너가 나오게 되어지는데 여기에 보시면 운영 시간이 따로 안내가 되어 졌죠 오전 7시에서 오후 10시까지 하는 경우가 많더라고요. 오늘은 여러분들에게광주은행 영업시간 확인하는 법 안내를 해 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