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INANCE

우리은행 지점찾기 간편한방법

2019. 9. 7.

여러분 반갑습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주위에 있는 은행을 찾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할 건데요.  오늘 안내를 은행은 바로 우리은행입니다. 아주 간단하게 인터넷을 통해서 우리은행 지점찾기를 해 볼 건데요.

 

 

아마도 갑작스럽게 우리 은행을 방문하셔야 되는 분들이 검색을 하셨을 것 같네요 특히나 자주 다니던 지역이 아닌 곳에서 은행을 찾을 때이 방법이 꽤나 유용할 것 같은데요 바로 인터넷을 활용한 방법입니다.

 

 

 

 

 공식 우리은행에서는 전국의 모든 영업점에 대해서 안내를 해 주고 있는데요. 이 방법을  이용해서 우리은행 지점찾기를 해 볼 겁니다.

 

 

 

먼저  여러분들도 검색엔진에서 우리은행으로 검색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영업점 검색을 위해선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야 하거든요. 번거로우실 분들을 위해 하단에 바로가기 링크 달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제 우리은행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셨을텐데요 상단에 보시면 메인 메뉴가 있을 겁니다이 메뉴에서 전체 메뉴를 눌러 주시고 하단에 나

오는 서브메뉴에서 영업점 안내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우리은행 지점찾기  기능이 팝업으로 열리게 되어 질 겁니다.  제가 빨간 박스로 표시해 놓은 것을 보시면 조건을 입력해서 검색을 할 수가 있죠.  또한 지도상에서 선택을 하셔서 보실 수 있습니다.

 

 

 자 그럼 내로 한번 검색을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렇게 영업점 명으로 선택을 한 후에 강남을 입력해 보고 검색을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렇게 해주시면 강남이란 단어가 들어간 모든  영업점에 대해서 검색이 돼요지게 됩니다. 영업점 명 외에도 다양한 조건식 있는데이 방법을 활용하셔서 우리은행 지점찾기를  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원하시는정보가 나오셨을 바라면서 바로 홈페이지로 가실 분들은 우측의 링크를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홈페이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