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INANCE

우리은행 기프트카드 잔액조회 방법

2022. 7. 9.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방문자 분들에게 우리은행 기프트카드 이용해보시는 방법과 잔액조회를 해드리는 방법에 대해 소개를 해보고자하겠습니다. 요즘 상품권이 아닌 기프트 카드로 선물을 주시고 받으시는 경우가 많으신 듯 한데요.

우리은행 기프트카드

우리은행 기프트카드 잔액조회 해보기

이젠 곧 연말이니 어떻게 보면 우리은행 기프트카드 받으셨거나 구입 년 보시려고 하신 분들 많으실 거예요. 그러면 이번 소개을 해본내용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우리은행 기프트카드

가장 우선 기프트 카드에 관련된 안내이거든요 기프트 카드가 다소 생소하시던 분들이라면 위에 안내 되시게 된 우리 기프트카드란이라고 하는 글을 읽어보신다면 참고가 될 것 같은 생각이 드네요 쉽게 말하여서 선불 충전 되는 카드로 해보실수가 있습니다.

우리은행 기프트카드

기프트 카드는 비교적 크게 2가지로 나눌 수가 있습니다 김영식과 무기명식 있기도 한데 무기명식은 구입 와 즉시 바로 이용이 가능한 카드이죠 대부분 기프트 카드는 무기명 식으로 구입을 하시게 되어요.

우리은행 기프트카드

이용 방법에 관련된 안내이기도 한데요 알아 보고 나니 거의 다 체크카드와 동일하기 땜에 무조건적으로 어디서나 이용해볼수가 있어요 반면 온라인 구입을 하신 땐 온라인에서 이용할수있게 카드 등록을 하셔야 하지요 위해서 소개가 되어 있기도 한데요.

우리은행 기프트카드

이번 시간에는 우리 기프트카드의 잔액조회를 하시는 방법 안내를 해볼건데요 위에 보이는것 처럼 우리카드라고 검색을 해본 후에 정식 홈 페이지로 이동을 하시기 바랍니다.

우리은행 기프트카드

정식 홈 홈URL로 이동을 하게 되었다면 이젠 이런식으로 이렇게 이런 식으로 나오실 건데 위에 보신다면 우리카드 안내 신청이라고 하는 메뉴가 있으실 거에요 또한 아래에 보신다면 서브 메뉴 중에 선불카드 또한 기프트 카드라고 되어있을거에요 이게 바로 우리은행 기프트카드이거든요.

우리은행 기프트카드

클릭하게 되었다면 우리은행 기프트카드를 조회하시거나 충전을 해볼수있는 기능이 나오게될텐데요. 이부분에서 보면 승인 내역과 잔액조회 기능이 보여요. 이번 소개해드린 방법 참고해서 간단하고 쉽게 잔액조회 또 해주시고 이용하시기 바라는 바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