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INANCE

lg 멤버쉽 혜택 모아보기

2022. 11. 13.

방문하신 분들에게 이번에 포스팅해볼 주제는 LG의 이동통신 서비스를 사용하고 있으시다면 누릴수가 있는 멤버쉽 혜택에 대해 소개를 해주도록 하겠습니다. 통신사에서 제공하고 있는 이 멤버쉽 카드에는 다양한 혜택들이 들어있는데요.

lg 멤버쉽

그런것들 중에서도 오늘은 lg 멤버쉽 혜택을 살펴보도록 하런데요. 개인의 등급에 따라 혜택이 달리 돼요. 또한 멤버쉽 카드는 플라스틱 카드로도 사용이 가능하고, 모바일 멤버쉽 카드로도 발급이 가능하죠.

lg 멤버쉽

아마도 요즘에는 대부분 모바일멤버쉽 카드를 사용을 해보실건데요. 유플러스 어플을 설치해서 사용을 할수 있기도 한데 플라스틱 카드가 필요하다고 하게 된다면 유플러스의 사이트에서 접수를 할수가 있습니다.

lg 멤버쉽

자 그러면 먼저 VVIP와 VIP의 등급에 따른 lg 멤버쉽 혜택 부터 살펴보도록 할건데요. 장기간 오랜기간 동안 이용하셔서, 이용요금이 스케줄량 이상이 되게 되면 VVIP나 VIP가 되어 지죠. 일반 등급에 비해서 확실히 혜택이 굉장히 많답니다.

lg 멤버쉽

그리고 이번에는 다이아몬드등급과 골드등급에 따른 혜택들인데요. 보는것과같이 CGV/롯데시네마등 현장에서 3000원 할인이 되지네요. 그리고 엔제리너스에서 50% 할인도 받아볼수가 있고, 그외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할인이 돼요.

lg 멤버쉽

또한 아마도 가장 거의대부분의 분들이 해당이 되실부분들이신데요. 바로 실버등급과 일반등급입니다. CGV나 롯데시네마는 2000원 할인이 되어지게 되는데요. 또한 엔제리너스는 아메리카노S사이즈 30% 할인이 되어지네요.

lg 멤버쉽

위에 보이는것과같이 제휴사들도 보여질거에요. 사실 이외에도 여러가지 제휴사들이 있기도 하며 lg 멤버쉽 혜택을 누릴수가 있네요. 여러가지 혜택이 궁금하시는 분들 이라고 한다면 요기을 클릭하셔서 세부적으로 살펴 보시기 바래요.

 

👉lg 멤버쉽 바로가기

 

 

관련기사
 

엘지유플러스 멤버쉽 카다 할인혜택

엘지유플러스 멤버쉽 카다 할인혜택 생생정보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이번엔 엘지유플러스 고객이라고 한다면 누릴수 있는 엘지 유플러스의 멤버쉽 혜택에 대하여 소개해 볼게요. 엘지 멤버쉽 생각 하는것 보다 이용처가 매우 많이 있더군요 그렇다보니 소개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오늘 방문해 주신 분들도 안내에 따라 살펴보세요. 엘지유플러스 멤버쉽 혜택 잘살펴보니 신용카드 저리가라 수준으로 멤버쉽 혜택이 좋습니다.. 이미 멤버쉽 고객분들이어도 아마 이런식으로 멤버쉽 카드 이용처가 많은지 잘 모르신 분들이 꾀많으실건데요. 엘지유플러스 멤버쉽 고객분들이라면 오늘 안내해드리는데로 엘지 멤버쉽 어떤 혜택이 존재하는지 살펴 보시면 됩니다. 가장우선 LG생활건강, LG전자 부분입니다. LG전자샵에서 1일 1회이며 최대 15%나 할인이..

자세히 보기...

 

LG U플러스 알뜰폰 요금제 보기

반갑습니다 요즘에는 경제가 너무 너무 어렵다고 하게 되는데 통신요금은 점점 더 비싸지는 것같네요 알뜰폰 하게되는데요 이번엔 방문자 분들에게 알뜰폰에 대하여 안내해 들어보도록 할까요 많으신 알뜰폰 업체들이 있긴 하지만 이번엔 LG U플러스 알뜰폰의 파격적인 요금제에 대해 보시는 방법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LG U플러스 알뜰폰 사실 요금제는 이용자마다 자신에게 맞는 요금제를 이용해 봐야 하군요 통화가 많으신 사람 문자를 많이 이용하는 사람 또한 데이터를 아낌없이 이용해봐야 하는 사람 그러하기 때문에 LG U플러스 알뜰폰에서도 여러가지 요금제를 제공이 되고 있네요. U+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이번엔방문자 분들에게 간편하고 쉽게 유플러스 정식 사이트를 통해 알뜰폰에 요금제를 확인을 해보시는 방법으로 설명해 ..

자세히 보기...

 

레노버 노트북 드라이버 다운로드 및 설치

어서오세요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간단하게 컴퓨터를 통해 희망하는 드라이버를 내려 받는법에 대하여 안내를 해 드려볼게요. 지금은 노트북 브랜드들이 참 다양해졌죠. 그렇다보니 선택의 폭도 엄청 넒어졌죠. 가성비 좋은 레노버 노트북이 요즘 인기 많은데요. 가성비 좋은 노트북이라 게임을 하시는 용도로도 많이 구입을 하시죠^^ 최근엔 노트북에 씨디롬이 없는 경우가 매우 흔하더군요. 그러하기 때문에 처음에 컴퓨터 구입시 받아 보게된 인스톨 CD를 이용해볼수가 없는 경우가 많은데요. 그렇기에 레노버노트북 드라이버는 컴퓨터로 받으시는게 좋아요. 그러면 상단에 보는 것처럼 정식 사이트를 통해 레노버 노트북 드라이버 내려받기를 받으시면 되어지시는데요. 오른쪽에 보면 모델명을 입력하고 있는 화면이 나오게될겁니다. 이 곳에 ..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