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올레에서는 핸드폰 모바일 서비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 최근에는 IPTV서비스가 거의 필수가 되었는데요. KT올레 서비스 이용중 문제가 발생하거나 장애가 발생하는등 고객센터의 도움이 필요하다면 안내를 해드리는 kt 올레tv 고객센터 전화번호로 전화를 하셔서 이용해보시면 됩니다. 자세한 안내 해드리겠습니다.
목차
KT올레 TV 고객센터 연락처 및 운영시간
먼저 kt 올레tv 고객센터에 대해 내용을 설명 해보려 합니다. KT에선 TV나 인터넷, 집전화등의 서비스를 유선서비스로 통합해서 분류하고 있는데요. 그로 인해 TV때문이라면 아래에 있는 유선서비스 고객센터로 전화를 하시면 돼요.
연락처 | 핸드폰 사용 시 지역번호 + 100 (KT폰에서 꽁짜) 또는 080-000-9999 (꽁짜) 일반전화 사용 시 국번 없이 100 (KT 집전화 꽁짜) |
이용시간 | 평일: 09:00~18:00 (점심시간 : 12:00 ~ 13:00) 고장신고, 통화품질 상담은 24시간 가능 해요. |
유선상품 고객센터 ARS안내
아래는 유선상품의 대표 번호로 전화를 하셧을 경우 사용할수있는 ARS의 단축 번호들입니다. 올려드린 번호로 전화를 거셔서 아래에 있는 단축메뉴를 누르시면 바로 서비스를 받아볼수 있답니다.
1. 빠른 가입상담 | 2. 고장신고 | 3. 인스톨변경, 요금 등 일반문의 |
1. 개인고객 2. 자영업자 및 창업고객 3. 가입과 해지 동시상담 4. 기가아이즈 가입문의 0. 상담사 연결 |
1. 고장자가진단 2. 고장접수 취소 0. 고장신고 상담사 연결 |
1. 청구요금확인 2. 요금납부 3. 이사, 인스톨장소 변경 4. 명세서 재발행 5. 미환급액 문의 0. 상담사 연결 |
4. 약정문의, 해지 | 0. 상담사 연결 | |
1. 부가서비스 해지 2. 전화, 인터넷, TV해지 0. 약정문의, 상담사 연결 |
1. 가입상담 2. 인스톨변경, 요금문의 3. 고장신고 |
- 이용시간 : 주중 09:00~18:00 (점심시간 : 12:00 ~ 13:00)
- 고장신고, 통화품질 상담은 24시간 가능 해요.
KT올레 채팅상담 하기간혹서는 전화를 해 볼 수가 없는 상황일수가 있군요. 그런 경우에 kt 올레 tv 고객센터의 채팅상담을 사용 해보시면 돼요. 아래 채팅 상담원 연결방법을 참고하셔서 카카오톡으로 상담을 받아 볼 수 있어요.
채팅상담 사용시간
- 유선상품 상담 : 주중 09:00 ~ 18:00
- 무선상품 상담 : 주중 09:00 ~ 18:00
- 365일, 24시간 상담이 가능한 업무
- 인터넷 등 유선상품 고장, 장애 상담
- 핸드폰 분실/습득, 통화품질, 로밍 상담
그외 서비스 전담센터
그외에 kt올레tv고객센터 연락처들 입니다. 요즘에는 여러가지 KT의 서비스들이 있어서 아래에 있는 서비스에 관련 되어진 참고가 필요하시다면 전문 콜센터로 바로 연결을 하세요.
인터넷/PC 관리 | 타임코디 퍼스널케어 크린아이 키보드 암호화 |
1588-1060 / 080-250-0600(꽁짜) 1588-1873 080-2500-700 1661-1427 |
상품별 서비스 | 4G WiBro 비즈링고/홈링고 국내/국제전보 KT통화카드 지니뮤직 |
080-000-1472 1577-1511 115 080-2580-161 / 080-2580-100 1577-5337 |
혜택/포인트 문의 | 유선 포인트 | 080-2580-111 |
기업 서비스 | 기업상품 Bizmeka 비즈 서비스 (비즈톡, 크로샷 등) |
1588-0114 080-2580-007 080-2580-303 |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kt 올레tv 고객센터에 대해 설명해드렸어요. 내용을 설명 참고하셔서 빠르게 고객센터 및 상담원 연결을 하세요.
연관기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