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IP

별자리 궁합 무료로 보는법

2019. 6. 22.

안녕하세요 주말 잘보내고 계신가요!?

 

요즘 연말이라 주말마다 저도 엄청 바쁘네요^^ 계속 송년회와 각종 모임들

 

때문에 매주 술자리가 있네요.

 

지금 만나고 있는 인연과 궁합이 맞는지 재미로 알아볼수 있는 별자리 궁합 이용 방법을

 

소개해보도록 할께요^^

 

무엇보다도 이런 서비스들은 회원가입 하라고 하면 짜증낫허 하기 싫죠ㅋ

 

제가 소개해볼 오늘의 사이트는 신한생명에서 무료로 서비스 하고 있는

 

생활서비스에요. 사이트가 제법 크고 신뢰할수 있는데요.

 

 

 

 

신한생명 사이트에 접속을 하시면 이렇게 메뉴들이 나오는데

 

제가 밑줄쳐놓은 <생활서비스> 항목을 눌러주시면 관련된 화면으로

 

이동을 하게 됩니다.

 

바로가기 http://www.shinhanlife.co.kr/bigLife.do

 

 

 

 

 

그중에서 <운세/사주> 메뉴를 클릭해주셔서

 

들어가주세요.

 

 

 

 

그럼 이렇게 무료 서비스들이 많이 보이는데요.

 

그중에서 <별자리 궁합> 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무료로 회원가입없이 해볼수가 있어요.

 

 

재미삼아 제가 해본 정보인데요.

 

전갈자리와 사자자리의 궁합을 한번 살펴보았어요.

 

그런데... 공감이 됩니다!!

 

현재 그 한단계 이상으로 뛰어넘지 못하고 있는데....

 

여러분들도 오늘 제가 알려드린 별자리 궁합 무료로 보는법을 통해서

 

한번 체크 해보시기 바래요^^

 

그리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