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IP

국민연금 완납증명서 무료발급

2019. 6. 13.

오늘은 국민연금을 납부한 확인서를 출력을 해보는 방법 같이 살펴보도록 할까요? 국민연금을 납부하였다라는 증명서를 제출을 해야하는 경우가있으실거에요. 그런 경우라면 국민연금 관리공단을 찾지 않아도 됩니다.

 

 

 

공단에 방문하셔서 발급을 받아보실수도 있겠지만 인터넷을 통해서 국민연금 완납증명서를 바로 발급을 받아보실수가 있어요. 프린터만 연결이 되어져있다면 바로바로 출력이 가능해지는데요.

 

 

위에 보이시는 사이트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보실수가 있습니다. 공식 국민연금 홈페이지인데요. 이 홈페이지로 접속을 하신후에 '민원신청'을 눌러주세요.

 

 

민원신청을 눌러주시게 되었다면 이제 하단에 바로 서브 메뉴가 나오게 되어지실겁니다. 아래 국민연금 홈페이지 링크가 있으니 이용해보세요. 국민연금사이트

 

 

 

민원신청 메뉴를 클릭을 하시면 이렇게 보이시게 될거에요. 여기에서 하단에 나오는 '개인민원'을 선택을 해주시면 됩니다. 여기를 눌러주시면 다양한 조회 업무들이 다시 나오게 되어지실건데요.

 

 

 

조회/증명을 선택을 해주셔야합니다. 그래야 납부확인를 발급받아보실수가 있으신데요. 하단에 보시면 이렇게 납부확인서가 있으실거에요.

 

 

선택을 하시게 되면 본인인증 절차가 먼저 나오게 됩니다. 여기에 주민등록번호를 입력을 해주시고 공인인증서를 통해서 로그인을 해보시면 됩니다.

 

 

본인인증 절차를 거치시게 되었다면 이렇게 바로 납입증명서를 발급을 받아보실수가 있게 되어지죠. 오늘은 국민연금 완납증명서를 인터넷을 통해서 발급을 받아보는 방법 살펴보았습니다. 오늘 안내 참고가 되었길 바라면서 이만 마치도록 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