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IP

아이리버 서비스센터 전국안내

2020. 12. 17.

오늘이 시간에는 요즘들어서 여러가지 제품을 출시해보고있는 국산 전자기기 기기 회사이죠. 바로 바로 iriver이거든요. 이 회사 제품 꾸준하게 이용하고 있으신 분들 많으실 겁니다. 아이리버 서비스센터에 대해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이리버 서비스센터

이용하고 있으신 제품이 고장이 나셨거나 하면 아이리버 서비스센터를 찾아내서 수리 한다거나, 택배로 서비스를 접수를 해야하게되는데요. 서비스센터가 많으신 편은 아닌데요.

 

 

대표 콜센터 1577-5557

가장 우선 서비스 센터의 연락처부터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겁니다. 1577-5557번이랍니다. 아침 9시부터 저녁 6시까지 업무를 하기도 합니다.

또한 토용리과 일요일 및 휴무일에는 휴무이니 주중에 이용을 해 주셔야할듯합니다.

 

 

제품별 보증기간

또한 근래에 아이리버의 제품 라인업이 엄청 많아졌어요. 기본적으로 품질 보증 기간은 1년이죠. 또한 제품에 따라 AS부품 보유 기간이 지정된데요.

 

 

무상수리 / 유상수리

보증기간 내에는 무상수리가 가능해지는데요. 그러하니 1년간은 무상수리가 가능해지기도 합니다. 이후 보증기간 말료로 유상수리를 했는데 두개월내에 같은 증상으로 고장이 발생하면 무상수리를 해주어지네요.

 

 

서비스센터 전국안내

또한 오프라인 서비스 센터와 택배 서비스 센터에 대해도 소개가 되어 있답니다. 대구점과 대전점이 있기도 하며 방배 택배 서비스팀이있는데요. 이번엔 아이리버 서비스센터와 보증기간과 A/S방침에 대해 안내를 해보았네요. 도움이 되셨길 바라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