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IP

대구 교차로 인터넷으로 보기

2022. 9. 9.

최근에는 교차로를 통해서 얻을 수 있었던 정보들을 인터넷으로도 볼수 있도록 서비스가 되어지고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대구 교차로  공식 홈페이지를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 드리도록 할 건데요. 대구 교차로는 종이신문이 폐간 되었기 때문에 더 이상 발행 되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인터넷으로만 정보들을 보실 수가 있게 되어 있는데요. 이번 시간에는 구인구직 일자리 검색 하는 방법과 부동산 매물검색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대구 교차로

 

 

 

대구 교차로 홈페이지

 아마도 거의 대부분의 분들이 교차로를 사용을 하는 이유가 구인구직 일할곳을 구한다거나 부동산매물검색, 중고차 거래등을 위해 많이 찾아 줬을겁니다. 이런 정보들은 홈페이지에서 그대로 제공하고있어요. 그래서 이젠 컴퓨터를 통해 보시는 방법을 알아 둬야 하는데요. 아래에 정식사이트로 이동하는 버튼을 달아 드릴게요. 

 

대구 교차로

 

대구 교차로 구인구직

 먼저 구인구직 일자리 보시는법에 대해 내용을 설명 해 드려 볼게요. 정식 홈페이지을 보면 구인구직이라고 되어 있는 박스가 보여 지는데 아래에 있는 '구인검색'을 클릭을 해 주세요.  구인검색을 누르게 되어지셨다면 방문해 주신 분들도 이제는 세부 일할곳을 필터링 해서 볼 수가 있으실거에요. 아래처럼 근무할 지역을 선택을 해주고 직종이나 업종을 선택 하실수도 있어요. 그 외에 근무 요일이나 근무 시간도 선택이 가능 해요.

 

대구 교차로

 

대구 교차로 일자리

   방문자님들이 희망하시는 조건을 입력 해서 검색을 누르게 되어지시면 아래처럼 해당조건에 해당하는 일자리들만 전부 나열되게 되실텐데 세부 근무 지역과 업체 이름 또한 담당업무와 급여 정보등이 나오도록 되어진답니다. 훨씬더 세부적인 정보를 얻고자 하게 된다면 클릭해 보시면 됩니다.

 

대구 교차로

 

대구 교차로 부동산

 다음은 대구 교차로 부동산 매물 정보를 검색해보는 법에 대해 안내해볼 거에요. 홈페이지에서 부동산 박스 아래에 '매물 검색' 버튼을 눌러 주셔도 됩니다. 그럼 이렇게 대구교차로부동산 페이지가 나오도록 되실텐데 상단을 보면 부동산에 종류별로 버튼이 보여 지겠죠. 또는 아래에 검색 기능 사용해서 방문자님들이 희망하시는 매물정보만 검색하여 보실 수도 있어요.

 

대구 교차로

 이번엔 방문자님 분들에게 폐간 되어진 대구 교차로를 컴퓨터를 통해 보시는법에 대해 안내해 드렸어요. 이젠 종이신문으로 더 이상 볼 수는 없겠지만 신문을 통해 드릴 수 있던 구인구직 취업 정보나 부동산,자동차거래 등의 내용들을 컴퓨터를 통해 그대로 볼 수가 있도록 되었어요. 안내해드리는 방법 참고 하시면 방문자님들이 희망하시는 정보를 쉽게 얻으실수가 있으실 겁니다.

 

 

대구 교차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