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OGRAM

게임 최적화 프로그램 패스타핑리버스

2020. 9. 12.

반가워요요즘에는 게임들이 거의다 인터넷 게임입니다. 그러하기 때문에 네트워크 속도아굉장히상당히 중요한데요. 평균적으로 PC의 속도가 느려서 게임이 끊기거가 튕기기 보다는 네트워크 상태가 안좋기 때문에 게임이 끊기거나 팅기게 되요. 이럴 때 한층더 게임을 빨리 해두시는게 있는데요.

 

게임 최적화 프로그램 패스타핑리버스

 

게임 최적화 프로그램 이거써요

 

 

게임의 내부 패킷 전송의 딜레이를 분명히 줄여주소 전송지연이 없게 만들어주게되는 게임 최적화 프로그램이에요. 가장 대표적으로 잘알려진게 바로 바로 패스타핑리버스이기도 한대요. 유사한 이름의 프로그램들이 많이 있지만 게임 최적화 프로그램중에선이게 평이 매우 좋은데요.

 

게임 최적화 프로그램 패스타핑리버스

 

패스타핑리버스 기능

 

 

그렇다보니 오늘으 게임 최적화를 하게될때 사용할 프로그램인 패스타핑리버스에 대하여 안내해 보도록 할건데요. 다른 패스트핑 프로그램들보다 더도 분명히 빠른속도를 자랑합니다. 또한 포터블 VERSION이기 떄문에 별다른 인스톨이 필요가 없다 할수 있습니다.

 

게임 최적화 프로그램 패스타핑리버스

 

사용자들의 평가

 

 

무조건적으로 게임을 실행해보기전에 프로그램을 실행을 해서 최적화 작업을 해 보시고 실행해주시게되면 되느데요. 이 프로그램의 평가가 정말 좋죠. 거진 평점 5.0대에 육박하게되는데요. 자 그러면 무상으로 내려 받아보도록할겁니다.

 

게임 최적화 프로그램 패스타핑리버스

 

포터블 버전 다운로드

 

 

게임 최적화 프로그램인 패스타핑 리버스는 http://www.bycpp.net/79 이 홈페이지에서 받아 보실수가 있습니다. 주소를 복사하시고나서붙여넣기 해보시면 바로바로이동이 되어집니다 가장 하단쪽에 있는 32비트 64비트 통합 version으로 받아 보시면 됩니다.

 

게임 최적화 프로그램 패스타핑리버스

 

운영체제별 제공

 

 

다운로드를 받아준 후에 이젠 압축을 풀어주세요. 압축을 풀어주시게 되면 이젠 이런식으로 이렇게 나오도록 되실 텐데요. 이부분에서 32비트와 64비틀가있어서 방문자분들의 PC VERSION에 맞는것으로 실행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간편하게 실행이 되어질건데요.

 

게임 최적화 프로그램 패스타핑리버스

 

패스타핑 리버스 사용법

 

 

이렇게 나오도록 되실거에요. 가장 위에 게임을 체크해보시고 On을 누르시면 최적화 작업이 바로 바로진행될듯합니다.약 5처정도 시간이 걸릴수가있죠. 이렇게 해 놓으면 게임 최적화가 되는데 분명히 빨라짐을 느낄수있을거에요 오늘의 정보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