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로룩스는 다양한 가전제품을 생산하고 판매하는 브랜드로 유명하다. 일렉트로룩스의 제품을 사용하다가 문제가 발생하거나 궁금한 점이 있다면 고객센터를 찾아볼 수 있다. 일렉트로룩스 고객센터는 제품 수리, 상담, 서비스 정보 등을 제공해 주는 곳이다. 고객센터를 통해 신속하고 정확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일렉트로룩스 고객센터 연락처
일렉트로룩스의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66-1238이다.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하고 있으며, 주말과 공휴일에는 휴무이다. 평일 중 언제든 연락하여 제품에 관한 문제나 궁금한 사항을 상담받을 수 있다.
일렉트로룩스 AS 방법
일렉트로룩스에서는 다양한 AS(애프터 서비스) 방법을 제공하고 있다.
- 서비스센터 방문: 가장 일반적인 AS 방법으로, 가까운 일렉트로룩스 서비스센터를 찾아 직접 방문하여 수리나 상담을 받을 수 있다.
- 출장 AS: 일부 유선청소기 모델(울트라원, 울트라원 미니, 울트라 사일런서, 울트라 플렉스), 공기청정기, 로봇청소기 모델(PURE I9)은 출장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 택배로 AS 접수: 일렉트로룩스 고객센터로 제품을 택배로 접수하여 수리를 받을 수 있다. 단, 편도 배송비가 부과된다는 점을 주의해야 한다.
일렉트로룩스의 고객센터 홈페이지에서는 회사소개, 서비스정책 안내, 서비스센터 찾기, 고객상담, 공지사항, 이벤트, 소모품 구매 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일반 사용자들은 구매한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하기 위해 해당 홈페이지를 활용할 수 있다.
일렉트로룩스와 관련된 더 자세한 정보는 일렉트로룩스 공식 홈페이지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