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스는 보안 분야에서 국내에서 가장 유명한 업체 중 하나입니다. CCTV, 무인감시, 출입통제, POS 등 다양한 보안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캡스는 회사, 기업, 업장뿐만 아니라 가정에서도 폭넓게 사용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캡스 고객센터를 어떻게 이용하면서 빠르고 편리하게 AS 접수를 할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캡스 고객센터 연락처 안내
캡스 고객센터 연락처는 1800-6400입니다. 상담 가능한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직접 전화를 걸어 문의하거나 AS 접수를 할 수 있습니다. 캡스 고객센터는 여러 가지 업무를 처리해 줍니다.
- 고객센터 연락처 : 1588-6400
- 상담하실수있는시간 : 아침9시 ~ 저녁 6시
캡스 고객센터 처리업무
- 실시간 경비상태를 확인해볼 수 있음
- 비해제 이력 조회 기능 (이메일, 팩스 발송 가능)
- 경비지 비상연락망 조회, 수정
- 내 계약정보, 청구정보 조회
- 세금계산서 이메일 재발행
- 고객센터 연락처 : 1588-6400
캡스 고객센터 FAQ 보기
캡스의 고객센터 웹사이트에는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이 잘 정리되어 있습니다. 이를 이용하면 간단하게 문제를 해결하거나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바로가기를 클릭하면 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캡스 고객센터 AS접수하기
물리보안 ADT캡스의 비디오 보안, 무인 경비, 출입 보안 등 다양한 서비스에 대한 AS 접수도 캡스 고객센터를 이용하여 쉽고 신속하게 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AS 접수 바로가기를 확인해 보세요.
캡스는 무인 경비, 출동, CCTV 등 다양한 보안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서비스 이용 중 문제가 발생하거나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캡스 고객센터를 이용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앞서 소개한 캡스 고객센터 연락처와 바로가기를 참고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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