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제품을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제품을 이용하거나 서비스 이용을 하다 보면 문제가 생기거나 상담을 받아야 할 경우가 생깁니다. lg u플러스 고객센터는 잘 되어있기 때문에 큰 어려움없이 서비스를 받아보실 수가 있는데요. 모바일과 기타 제품 두 고객센터 이용방법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고객센터
먼저 스마트폰, 핸드폰등 모바일 기기와 관련된 고객센터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의 겨울에는 전화상담만 가능하며 방문 상담의 경우에는 직영점이나 대리점을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전화는 휴대폰에서 114로 하시면 되고 1544-0010은 유료이며 무료는 080-019-7000번으로 하면 됩니다.
인터넷 IPTV 고객센터
휴대폰 모바일 서비스 외에도 인터넷이나 IPTV등 다양한 서비스가 있는데요. 이러한 서비스들은 고객센터가 따로 운영이 됩니다. 국번 없이 101을 눌러주시면 바로 무료로 고객센터 연결을 할 수가 있습니다.
상담시간 안내
두 고객센터 모두 평일 오전 9시에서 오후 6시까지만 상담이 가능합니다. 안전관련 신고의 경우에만 24시간 접수가 가능하다고 안내하고 있네요.
자주 묻는 질문으로 해결하기
그리고 lg u플러스 고객센터에는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을 검색해서 볼 수가 있습니다. 모바일에서부터 인터넷, IPTV 등 모든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문의를 검색해볼 수가 있기 때문에 이 부분을 이용하시면 생각보다 어렵지 않게 해결을 할 수도 있을 겁니다.
이번 시간에는 lg u플러스 고객센터를 이용하는 방법을 모바일, 인터넷 및 IPTV 각 서비스별로 안내를 해드렸는데요. 안내해드린 내용을 통해서 편리하게 서비스받아보시기 바랍니다.
함께 읽어보면 좋은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