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이승철 아마추어 노래듣기

2022. 9. 26.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제가 좋아하는 노래 한곡 소개를 해 보겠는데요. 때때로 힘들고 지칠때가 있는데요. 그럴떄 들으며 매우좋은 이승철씨의 노래이랍니다. 방문해 주신 분들도 바로즉시 한번 감상을 해보시면 좋을듯하네요. 마땅히 너무 감상하기 좋은데요

이승철 아마추어
이승철 아마추어

이승철 아마추어이곡은 2012년도에 발표를 하셨었던 노래 입니다. 벌써 이러한 방법으로 되었네요. 얼마전에 아마추어 노래가 너무 좋기 때문에 번번이 들었던것같은데 벌써 5년이나 지난 노래가 되었네요. 방문해 주신 분들도 오늘의 추천곡을 바로 한버 감상을 하시기바랍니다

이승철 아마추어
이승철 아마추어

저도 이승철 아마추어 노래가 너무 듣기좋아서 지금 다시 한번 듣기를 해보고있답니다. 역시 너무 아름다운 명곡이네요. 방문 하신 분들도 오늘 안내해드리는 노래를 통하여 다시 한번 듣기를 하시기 바랍니다. 이 시간에는는 뮤직영상와 LIVE로 준비했습니다.

이승철 아마추어
이승철 아마추어

방문해 주신 분들도 이번에 소개해 드리는 이승철 아마추어 노래들을 지금즉시 한번 들어보기를 해보시면 좋을듯하네요. 저역시 지금 아마추어 노래들을 들어보고있습니다. 당연히 참 감동적이더라고요. 특히 뮤직동영상에는 예전 슈퍼스타k의 시즌 참가자들 영상도 나오게 될거에요

어디선가 보니 아마추어 안내하는 이노래는 이런 제자들을 위해서 부른 노래라고 하더군요. 상단에는 뮤직디비오인데요.

뮤비로 가장 우선 한번 들어 보기를 하시기바랍니다. 역시 라이브의 황제라고 하는 말처럼 라이브도 너무 감상 하시기 좋을것 같은데 하단 공연 라이브도 준비해보게 되었습니다

실제로 불러보게되면 상당히 따라 부르기 어려운 노래인데요. 물론 이승철님은 아마추어 노래 무척이나 쉽게 힘안들이고 불러주시네요. 물론 대단하다라는 생각이듭니다. 오늘의 추천곡 방문해 주신 분들도 지금 즉시 한번 들어보기를 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준비를 해본 내용은 이만 끝마쳐보도록 하겠습니다. 좋은하루 보내 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