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IP

육개장 봉지라면 후기

2022. 9. 24.
| 새로나온 농심 육개장 봉지라면 후기

농심 육개장 사발면으로 있었던게 봉지라면으로 출시가 되었네요!! 마트에서 장을보다가 라면도 떨어진김에 무엇을 살까 고민하시다가 눈에 띄어서 구입하였었죠. 기존엔 사발면으로 있었던 육개장인데 정말 맛있죠!! 사발면사이에서 제가 생각하기로는 Top3안에는 드는거 같긴 한데요!! 이러한 방법으로 봉지라면으로 나오다니!! 너무 반갑더라구요!! 어떻게 보면 이러한 방법으로 늦게 나왔을까요! 봉지라면으로 나왔으면 좋겠다~~ 하시는 분들이 많았을텐데 말이죠!!^^ 자그러면 오늘 구입년온 농심의 육개장 봉지라면에 대하여 내용을 안내 해둘겁니다.

육개장 봉지라면

겉모습인데요!! 기존에 컵라면의 디자인과 비슷합니다. 기존의 디자인과 비슷하기때문에 생소하지 않네요.

육개장 봉지라면

육개장 봉지라면의 뒷면인데요~ 조리법이 나오죠. 주의 하게 될점이 물을 끓인 후 면과 분말스크 후레이크를 넣고 2분간 더 끓입니다. 전 시간으로 재면서 끓이진 않으셔서 그런지 너무 끓여서 불어버렸더라고요;; 스낵면 끓이듯이 다소만 끓여주셔야합니다~

육개장 봉지라면

내용물인데요. 면이에요. 기존의 사발면과 함께 굉장히 얇은 면이에요. 생면으로 먹어도 보았는데 사발면으로 먹던 맛과 동일해요^^

육개장 봉지라면

분말스프와 후레이크 스프에요.

육개장 봉지라면

후레이크스프가 동일하네요. 저 어묵인가요?? 저거 똥글똥글한것도 동일하구요!~ 면도 얇아서 일반라면 끓이는것과 같이 오래 끓이면 안되용;; 전 너무 오래 끓였어요ㅜ

육개장 봉지라면

시식을 해보았어요!! 와우!! 컵라면으로 먹던거랑 완전 똑같아요!!ㅎㅎ 늘 그 작은 컵라면이 아쉬웠었는데 이런 방법으로 봉지라면으로 나오다니!! 면발과 스프 후레이크 모두 그대로 동일한거 같아요!! 기존에 육개장 사발면(컵라면)좋아하시던분들은 한번 사드셔보시길 바랍니다. 냄비로 끓여먹으니 또 새롭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