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일월 온수매트 고객센터 연락처, 운영시간, 서비스센터 위치 바로 확인하세요

2024. 6. 5.

안녕하세요, 일월 온수매트 를 이용하시는 여러분! 오늘은 일월 온수매트고객센터 서비스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일월 온수매트 를 사용하다가 문제가 생겼을 때, 고객센터 가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는지 알아볼까요?

 

일월 공식사이트 AS접수 바로가기

 

일월 온수매트 고객센터 연락처 및 운영시간

일월 온수매트 고객센터 는 매우 친절하게 여러분을 맞이합니다. 고객센터 는 매주 평일에만 운영되며,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고 있어요.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에는 휴무일이니 이 점 유의하셔야 합니다.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전화를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드릴 거예요.

 

부속품 교환 및 추가 구매

부속품이 필요하거나 추가 구매를 원하신다면, 일월 온수매트 고객센터 로 연락해주세요. 동일한 전화번호로 연락이 가능하며, 신속하고 효율적인 서비스로 여러분의 요구에 맞게 도와드릴 거예요.

 

AS 수리방법 및 접수 방법

AS가 필요할 때는 먼저 자체 해결 가능한 문제에 대한 자주 묻는 질문 메뉴를 확인해보세요. 또한, 자주 발생하는 에러와 해결 방법을 제공하고 있어요. 예를 들어, E1인 경우에는 물 부족 경고로 보일러에 물을 추가해주시면 문제가 해결됩니다. 그 외의 경우에는 고객상담실로 연락하여 AS를 접수할 수 있습니다. AS 접수 시에는 개인정보와 제품 정보를 함께 제공해야 하니 유의해주세요.

 

AS 수리비용 및 교환 및 반품 조건

무상 AS 기간은 2년이며, 이 기간 동안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고장은 무상으로 수리해드립니다. 하지만, 일월 공식홈페이지 이외의 구매처에서 구매한 제품은 무상 AS가 제공되지 않으니 주의하셔야 해요. 무상 AS 종료 후에는 유상 수리가 가능하며, 제품 구매 후 30일 이내에 고장이 발생하면 구매처에서 새 제품으로 교환 가능합니다.

 

서비스센터 위치

서비스센터의 주소는 경기도 광주시 도척로 235번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AS 접수나 제품 수리에 필요한 경우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 정보

일월 온수매트 는 어른들에게 선물용으로 많이 이용되고 있으며, 제품 정보와 AS 접수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또한, 에러코드가 발생한 경우에는 센서 세척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일월 온수매트 고객센터 의 다양한 서비스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제품 이용 중 문제가 발생할 때는 언제든지 고객센터 에 연락하여 도움을 받아보세요. 안내해드린 정보를 참고하시면 보다 원활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을 거예요.

 

일월 공식사이트 AS접수 바로가기

일월 공식 홈페이지 온수매트 카테고리

 

항목

내용

고객센터 연락처

전화번호: 1588-3595운영시간: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점심시간: 오후 12시 ~ 1시)휴무일: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부속품 교환 및 추가 구매

동일 전화번호 사용 가능

AS 수리방법

자체 해결 가능한 문제에 대한 자주 묻는 질문 메뉴 제공자주 발생하는 에러와 대응 방법 제시E1: 물 부족 경고 - 보일러에 물 추가 후 해결E2: 수온 센서 에러 - 고객상담실 연락E4: 히터 고장 - 고객상담실 연락

AS 수리비용

품질보증기간: 2년무상 AS 조건: 2년 동안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고장무상 AS 제한: 일월 본사 공식홈페이지 이외의 구매처에서의 제품은 무상 AS 제공되지 않음무상 AS 종료 후: 유상 수리 가능교환 및 반품 조건: 구매 후 30일 이내 고장 시 구매처에서 새 제품으로 교환 가능

서비스센터 위치

주소: 경기도 광주시 도척로 235번지

 

 

일월 자주 묻는 질문

일월 공식 홈페이지 1:1 문의 남기기

일월 공식 홈페이지 자주 묻는 질문 & 답변 보러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