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생명 고객센터 는 보험 관련 문의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중요한 연락처입니다. 아래에서 '신한생명 고객센터 '에 대한 주요 정보를 확인하세요.
신한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5580 (해외: 82-2-2131-3000)
- 해피콜센터 전화번호: 1522-2285
- 신용대출문의 전화번호: 1899-6669
- 대표 콜센터로 모든 문의 가능
- 상담시간: 평일 9시~18시
신한생명 고객센터 상담사 연결 방법
- 상담사 연결: 0번 누르기
- ARS 자동화서비스 이용: 1번 누르기
신한생명 공식 홈페이지
- 홈페이지 주소: 신한생명 공식 홈페이지
- 헬프데스크 메뉴에서 고객센터 이용 안내 확인 가능
신한생명 방문 창구 위치 및 연락처
- 고객플라자로 직접 방문 가능
- 업무 시간, 점심시간, 위치 전화로 확인 필요
- 예시 고객플라자 정보:
- 수원고객플라자: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효원로 268 7층 (권선동, 현대해상빌딩)
- 강남고객플라자: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318 신한L강남타워 1층
- 부산고객플라자: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새싹로 6 3층 (부전동, 신한은행빌딩)
- 대구고객플라자: 대구광역시 중구 달구벌대로 2125 7층 (봉산동, 신한은행빌딩)
신한생명 고객플라자에서 이용 가능한 업무
- 제지급업무
- 보험금업무
- 수납업무
- 변경정정신청
- 증명서발행
- 생명카드발급
신한생명 고객플라자 영업시간
- 일반적인 영업시간: 9시부터 16시
- 점심시간과 휴무일은 지점마다 상이하므로 전화로 확인 권장
홈페이지에서 업무 관련 서류 확인 가능
- 사고보험금 신청, 제지급금 신청, 보험계약변경 시 필요한 서류 확인 가능
- 고객센터 로 전화하여 서류 준비 사항 확인 권장
여기서 더 자세한 정보 확인
신한생명 고객센터 는 고객 여러분의 궁금한 점과 문제 해결을 위해 항상 열려 있습니다. 언제든지 문의해 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