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엔젤 시스템 요양 시설 업무 효율을 높이는 솔루션 알아보자 기능과 장점 고객센터 전화번호

2024. 2. 3.

요양 시설에서의 업무 관리는 많은 도전과 과제를 안겨줍니다. 그러나 '엔젤 시스템 '이라는 솔루션을 통해 이러한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습니다. 이 포스팅에서는 '엔젤 시스템 '에 대한 상세 정보와 활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엔젤시스템

 

'엔젤 시스템'이란?

'엔젤 시스템 '은 요양 시설의 업무 프로세스를 관리하는 사례 관리 솔루션으로, 요양 시설의 업무 효율을 향상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이 시스템은 웹 또는 서버를 통해 활용할 수 있으며, 모바일 앱도 제공하여 요양보호사나 간호사들이 모바일로 기록을 관리할 수 있는 편리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엔젤 시스템'의 기능과 장점

이 시스템은 다양한 기능과 장점을 제공합니다. 그 중에서도 주요 내용을 아래 표로 정리해 보았습니다.

기능 및 장점

설명

요양용품 판매 쇼핑몰

'엔젤 쇼핑몰'을 통해 다양한 요양용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요양시설통합사례관리솔루션

'엔젤 시스템 LCMS'를 사용하여 요양 시설의 업무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제품 라인업

생활보조용품, 위생용품, 건강용품, 사무용품, 안전관리용품, 시설관리용품 등을 판매합니다.

모바일 앱 제공

모바일 앱을 통해 간편하게 업무 기록 및 관리가 가능합니다.

고객 지원 및 문의사항 처리

엔젤 시스템 고객센터로 전화하여 안내를 받을 수 있으며, 홈페이지에서 로그인하여 지원 서비스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MD 기획 상품 판매

특별한 제품들로 요양 시설에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엔젤 시스템 의 홈페이지(링크 )에서는 더 자세한 정보와 요양용품 쇼핑 몰부터 고객 지원 센터 정보까지 다양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고객센터로 전화하여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 032-277-9797)

 

엔젤시스템

 

'엔젤 시스템 '은 요양 시설의 업무 관리를 효율적으로 돕는 솔루션으로, 다양한 기능과 장점을 제공합니다. 요양 시설에서 업무 효율을 향상시키고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엔젤 시스템 '을 활용해 보세요.

  • '엔젤 시스템 '은 요양 시설 업무 관리를 위한 사례 관리 솔루션입니다.
  • 다양한 요양용품을 판매하는 '엔젤 쇼핑몰'과 '엔젤 시스템 LCMS'를 활용하여 업무 효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 모바일 앱을 통해 업무 기록 및 관리가 간편하며, 고객 지원 서비스도 제공됩니다.
  • '엔젤 시스템 '을 통해 요양 시설의 업무를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