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KCB 고객센터 연락 정보, 서비스 소개 알아보자

2024. 1. 20.

KCB는 국내 18개 금융회사들을 중심으로 설립되어, 투명하고 공정한 지배구조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목표는 금융위기의 재발을 막고 국내 금융산업을 튼튼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 바로확인

 

KCB 고객센터 연락 정보

  • 개인고객 전화번호: 02-708-1000
  • 기업고객 전화번호: 02-708-6300 (휴대폰/카드본인확인 및 아이핀 전문컨설턴트)
  • 개인고객 이메일주소: cs_okname@koreacb.com
  • 기업고객 이메일주소: sales_okname@koreacb.com (휴대폰/카드본인확인 및 아이핀 전문컨설턴트, IT담당, 정산담당)

 

KCB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KCB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중 몇 가지를 소개합니다.

 

KCB 아이핀 어플리케이션

  • KCB 아이핀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하고, 마이핀 발급 및 아이핀 발급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 본인확인 및 카드 본인확인

  • 기업고객은 휴대폰 본인확인 및 카드 본인확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메뉴

  • KCB 고객센터 웹사이트에서 자주하는 질문, 공지사항, 문의처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채팅

  • 기업고객은 서비스 도입부터 개발문의까지 채팅으로 문의할 수 있습니다.

 

KCB는 전문성과 안정성을 바탕으로 기관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 KCB 관련 다른 글이 언급되어 있으며, 웹사이트에서 더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 바로확인

KCB 실명등록 바로가기

 

KCB 고객센터 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투명하고 공정한 운영을 통해 국내 금융산업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개인 및 기업 고객들은 고객센터 를 통해 필요한 정보와 서비스를 손쉽게 이용할 수 있으며, KCB의 목표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KCB 고객센터와 서비스 정보 요약

항목

내용

KCB 소개

국내 18개 금융회사를 중심으로 설립된 기관

고객센터 전화번호

02-708-1000

고객센터 이메일 주소

cs_okname@koreacb.com

제공 서비스

아이핀 어플리케이션, 휴대폰 본인확인 등

KCB의 목표

최상의 서비스 제공

링크

KCB 실명등록 바로가기 , 고객센터 전화번호 바로확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