엡손 서비스센터 는 엡손 제품에 대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으로, 고객센터 전화번호, 무상보증 기간 및 AS 규정, AS 받는 방법, 서비스센터 의 위치 및 전화번호 등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엡손 고객센터 전화번호
- 정품 무한복합기(L6190, L565, L555, L655, L4150 등), 프로젝터, 스마트글라스, 라벨라이터(LW시리즈): ☎ 1566-3515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 대형복합기(WF-C20590, WF-C17590, WF-R5691, WF-C5290, C5790, WF-C8690, WF-8591, WF-C869R), 대형프린터, 스캐너, 레이저프린터, 도트프린터, M-Tracer, 라벨프린터(TM-C시리즈): ☎ 1588-3515
- 소모성 자재 구입(군포 센터): ☎ 032-325-2900 (평일 10시 ~ 17시까지)
엡손 무상보증 기간 및 AS 규정
- 무상보증 기간은 구입일자를 기준으로 산정됩니다.
- 무상보증 기간은 일반적으로 1년~3년으로 제공되며, 제품 종류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 특정 상황에서는 무상보증 기간 내에도 유상 처리될 수 있습니다.
엡손 AS 받는 방법
- 엡손 제품 고장 시 픽업 서비스, 출장 서비스, 또는 서비스센터 방문을 통해 AS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픽업 서비스는 전국에서 이용 가능하며, 출장 서비스는 일부 제품에 한해 제공됩니다.
- 서비스 가능 제품 목록은 별도로 제공됩니다.
엡손 서비스센터 위치 및 전화번호
각 서비스센터 의 전화번호, 주소, 전담센터 정보, 영업시간 등은 해당 센터마다 상세히 기재되어 있습니다. 아래 표를 참고해 필요한 서비스센터 로 연락하거나 방문할 수 있습니다.
서울/인천/경기 지역
구분 |
전화번호 |
영업시간 |
정품 무한복합기, 프로젝터, 스마트글라스, 라벨라이터 |
☎ 1566-3515 |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
대형복합기, 대형프린터, 스캐너, 레이져프린터, 도트프린터, M-Tracer, 라벨프린터 |
☎ 1588-3515 |
|
소모성 자재 구입(군포 센터) |
☎ 032-325-2900 |
평일 10시 ~ 17시까지 |
강원도, 대전/충청도, 부산/울산/대구/경상도, 광주/전라도, 제주도 지역에도 서비스센터 위치하고 있으며, 각 서비스센터 의 상세한 정보는 링크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이 엡손 서비스센터 에서는 여러분의 제품에 대한 AS 및 고객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문제 발생 시 적절한 센터로 문의하시면 친절하게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