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IP

김수희 화등 가사랑 같이듣기

2020. 6. 24.

1980년대 대표여가수

이시간에는 1980년대 한다면 추억되는 여뮤지션이신 김수희씨의 곡인 '화등'을 포스팅하겠습니다. 1970년대와 1980년대 굉장히 왕성하게 활동했었던 미모의 여뮤지션분이셨더라구요. 외모도 너무 아름다우셨지만 목소리와 가창력이 굉장히 뛰어나셨더라구요. 오늘 준비해본 화등이라는 노래는 직접 작사를 하신 곡이라고 하도라고요. 자기 자신의 어머니에게 바치는 노래라고 하도라고요. 들어보고 있으면 참 슬픔이 묻어나는 노래에요. 김수희 화등 오늘 같이서 다시한번 들어보십니다.

 

00_김수희 화등

01_김수희 화등

오늘은 히트곡을 들어보자

 

 

노래에 관련하여 스토리를 알게되니 특히나 슬프고 가슴에 와닿는거 같더라고요. 노래에 대하여 설명은 아래 준비해본 노래듣기 비디오 중간에 일시적으로 소개가 되는데요. 저 역시 참 간만에 안내해보는 이가요들을 들어보았답니다. 이곡은 2007년도에 발표를 하였던 노래랍니다.

 

02_김수희 화등

03_김수희 화등

화등 애절한 대표 히트곡

 

 

저거기에다가 김수희씨 라면 이번에 소개해본 화등도 참으로 좋아하실건데요. 슬프고 애절한 곡이면서도 참 분위기 있다는 노래에요. 아마도 안내해보는 이노래 애창노래로 빈번히 부르시는분들 많은거 같기도 합니다.

 

04_김수희 화등

05_김수희 화등

화등 라이브로 들어보아요

 

 

때때로은 슬픈 노래가 들어보고 싶고 추억되는데 그럴때 즐거운 곡인거 같다는 생각이듭니다. 슬픈 오늘의 노래 김수희 화등 바로 들어보시면 좋아요. 유튜브 동영상 가져와보았는데요. mp3 다운로드 없이, 멜론 유료 가입하지 않아도 이렇게 들어볼수가 있어서 너무 좋네요.

 

 

마음껏 무료로 들어보세요

 

 

어머니에게 받치는 노래라고 알려져있다는 화등이죠. 김수희씨의 애절한 목소리가 더해져 특히나 슬프고 가슴아프게 들리는것 같기도 합니다. 방문해 주신 분들도 오늘 설명해 드리는 이노래가 들어보고 싶어서 찾아주셨을텐데요. 비디오 두편으로 준비해주게 되었으니 이 동영상으로 노래 듣기를 바로 즉시 해보세요.

 

 

가사랑 같이 보면서 듣기 좋아요

 

 

너무나 친절하게도 가사가 함께 흐러나온답니다^^ 김수희 화등 노래 가사도 함께 들어 보시면 좋아요. 멜로디도 너무너무 좋지만 화등의 가사가 너무 좋네요. 한편의 시처럼 느껴지기도 하도라고요. 그렇기 때문에 그러한지 더욱 슬프고 애절하게 들려오네요. 오늘의 추천곡 방문해 주신 분들도 즐감 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