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G 손해보험은 고객들에게 최적의 보장 범위를 유지하면서 보험료를 절감하기 위한 다양한 전략을 제공합니다. 이를 활용하고 협조하여 합법성 확인과 손실 평가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고객센터 정보
- 위치: 서울시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10 국제금융센터 Two IFC, 26층
- 고객센터 전화번호: (02)2260-6800
- 보험 계약 및 보상 문의: 1544-2792
- 해피콜센터(완전판매 모니터링): 1600-4600
- 가입 문의: 080-0365-119
- 고객 민원 연락: (02)2260-6939
- 팩스: (02)2011-4607
- 고객서비스센터 이용시간: 평일 09:00 ~ 18:00
- ARS 서비스 이용시간: 평일 09:00 ~ 18:00
- 홈페이지 온라인채팅 및 원격지원 서비스 이용시간: 평일 09:00 ~ 18:00
- 해피콜 센터 서비스 이용시간: 평일 09:00 ~ 18:00 \
ARS 단축번호 기능
- 1번: 보험 계약 해지 문의
- 2번: 보험료 납입 및 계약 관련 문의
- 3번: 보험금 신청
- 4번: 보험계약 대출 문의
- 5번: 보험 신규 가입 문의
- 6번: 홈페이지 관련 문의
- 7번: 장애인 전용 상담사 연결
- 0번: 상담사 연결
ARS Call Back 서비스
통화량이 많을 경우 ARS 음성 안내에 따라 전화번호와 # 버튼을 눌러 전문 상담사가 직접 전화를 드릴 수 있습니다.
보험료 절감과 최적 보장 범위 전략
AIG 손해보험 은 고객들에게 다양한 전략을 제공하여 보험료를 절감하고 최적의 보장 범위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전략 요약
- 보험료는 연령, 위치, 위험 프로필 등의 요인에 따라 다르게 책정됩니다.
- 여러 보험 상품을 묶어 가입하면 보험료를 절감할 수 있습니다.
- 공제액을 늘리고 신용 점수를 관리하여 보험료를 절감할 수 있습니다.
- 매년 보장 범위를 검토하고 최적화하여 보험료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 안전 조치를 취하면 화재 감지기 설치, 안전 장치 장착 등으로 보험사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신속한 사고 보고와 정확한 정보 제공으로 미래에 보험료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 협조 및 정보 제공이 중요하며 합법성 확인과 손실 평가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AIG 손해보험 은 고객들의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고객센터 와 ARS를 통해 항상 도움을 드릴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보험료 절감과 최적 보장 범위를 위한 전략을 활용하여 안심하고 보험을 유지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