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IP

부평 CGV 상영시간표 실시간보기

2019. 8. 29.

반갑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영화 시간표를 바로 보시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보는 시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 준비한 내용은 바로 부평 CGV 상영시간표를 바로 보시는 방법입니다.

 

 

 

하단에는 여러분들도 쉽고 편리하게 바로 실시간으로 시간표를 보실수가 있도록 바로가기 링크를 제공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검색을 해서 들어가는 방법도 안내를 해볼게요.

 

 

최근에는 대부분 인터넷으로 예매를 하고 가게 되는데 평일이라면 그냥 가셔서 보셔도 되죠. 하지만 미리 상영시간표를 보시고 가셔야 시간낭비가 없겠죠.

 

 


오늘은 부평 CGV 상영시간표로 안내를 해볼텐데 검색을 해서 이동을 하시려면 이렇게 cgv검색을 하신후에 하단의 극장찾기를 눌러보시면 돼요.

 

 

 

클릭을 하시게 되었다면 전국의 모든 상영관에 대해서 나오게 되어지실겁니다. 여기에서 이제 인천으로 먼저 선택을 하셔야하겠죠. 그리고 나오는 하단의 상세지역에서 부평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부평을 선택을 하시게 되었다면 이제 이렇게 나오게 되어지실겁니다. 부평지점에 대해서 안내가 나오게 되어지는데요. 부평은 총 10개관 그리고 1552석의 규모를 자랑합니다.

 

 

스크롤을 조금더 내려보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위에 보이시는것 처럼 부평 CGV 상영시간표가 바로 나오게 되어집니다. 실시간으로 보실수가 있으며 날자를 선택해서 보실수도 있고, 잔여 좌석정보도 표시를 해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교통안내인데요. 주차장이 좁긴 하지만 영화를 관람하게 되면 기본적으로 5시간 무료 주차를 하실수가 있어요. 그외에는 30분당 500원으로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하네요. 오늘은 부평 CGV 상영시간표를 보시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보게 되었네요. 참고 해보시기 바래요.

cgv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