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맵(TMAP)은 SK텔레콤이 개발한 네비게이션 애플리케이션으로, 주로 자동차 운전 시 길 안내와 교통 정보를 제공하며 실시간 교통 상황 업데이트를 제공합니다. 카카오네비는 카카오가 개발한 경쟁 상대로, 다양한 기능과 편의성을 제공하여 한국 내에서 널리 사용됩니다. 한국의 통신사에서 만든 네비게이션 앱들은 운전자들에게 선택의 여지를 주며, 현재는 필수적인 운전 도구로 인식됩니다.
고객센터 번호 변경 (15201 → 1553) - 공지사항 | TMAP
티맵의 고객센터
티맵의 고객센터 전화번호인 1600-5110은 티맵에서 운영하지 않으며, 대신 어플 내에서 고객센터에 문의할 수 있습니다. 이를 찾기 위해서는 첫 화면에서 전체 메뉴로 이동하고, 가장 아래 왼쪽에 위치한 '고객센터'를 선택하고 맨 아래로 내려가면 1:1 문의를 할 수 있는 옵션이 제공됩니다. 상담 전에 FAQ를 확인하는 것이 좋으며, FAQ에는 많은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티맵 문제 해결
최근 티맵을 사용하던 중, 아이폰 11에서 최신 버전을 다운로드하여 설치했으나 네비게이션 소리가 나오지 않는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다양한 설정을 시도했으나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습니다. 이럴 때에는 티맵 고객센터에 1:1 문의를 제출하여 상태 캡처와 함께 문제를 자세히 설명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다른 네비게이션 앱인 네이버 내비게이션을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티맵의 기능과 특징
- 티맵(TMAP)은 대한민국에서 가장 널리 사용되는 이동 서비스 앱으로 대중교통, 대리운전, 주차, 렌터카, 공항버스 등 다양한 이동 옵션을 제공합니다.
- 사용자 리뷰에는 앱 업데이트로 인한 사용성 저하와 광고 문제에 대한 불만이 나타나고 있으며, 안드로이드 9.0 이상에서 사용 가능하며 1000만 이상의 다운로드 기록이 있습니다.
티맵은 운전 및 이동에 필요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며, 티맵 고객센터를 통해 문제 및 궁금한 사항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앱
고객센터 번호 변경 (15201 → 1553) - 공지사항 | TMAP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