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건강보험 공단은 국민 건강과 행복을 추구하며,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공기관입니다. 고객 만족을 위해 다양한 업무를 수행하며, 국민의 건강과 복지를 보장합니다. 이에 대한 모든 정보와 국민건강보험 공단 고객센터의 전화번호에 대한 상세 정보를 소개합니다.
국민건강보험 공단 고객센터 연락처
- 대표 연락처: 1577-1000
- 해외 전화: 82-33-811-2001
- 국민연금 보험료 문의: 1355
- 고용산재 보험료 문의: 1588-0075
고객센터 운영 시간
- 평일 상담 가능시간: 오전 9시 ~ 오후 6시
- 셀프서비스 24시간 이용 가능
통화 집중일 및 집중시간
- 통화 집중일: 매월 8일10일, 29일31일, 매주 월요일
- 통화 집중시간: 오전 10시11시, 오후 1시4시
외국어 상담
- 영어, 중국어, 베트남어, 우즈베크어 상담 가능
- 단축번호 6번 선택 후 해당 언어 선택
챗봇/채팅 상담
- 국민건강보험 홈페이지에서 제공
- 챗봇: 24시간 상담 가능
- 채팅: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까지만 이용 가능
국민건강보험공단 지사 위치 확인
- 홈페이지에서 "공단요모조모 -> 조직 및 인원 -> 지역본부/지사안내"로 접근하여 지점 및 지사 위치 확인 가능
더 많은 정보와 상담 방법은 국민건강보험공단 홈페이지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국민건강보험 공단과 건강 보장
국민건강보험공단은 국내 주요 사회보장 기관으로, 건강보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모든 국민을 대상으로 하는 공단입니다. 아래는 공단과 관련된 주요 정보입니다.
- 국민건강보험공단 홈페이지 를 통해 건강보험 혜택 및 민원 처리 가능.
- 국민건강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1577-1000 (상담 시간: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 ARS(자동응답 시스템)를 통한 민원 처리 가능. 단축번호로 원하는 메뉴 선택.
- 특정 시기와 시간에 전화로 연결하기 어려운 경우, 챗봇 또는 채팅 상담을 활용하여 민원 처리 가능.
- 국민건강보험공단의 조직과 지사 정보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
- 지사 방문시 민원 처리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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