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김연우 사랑할수록 노래듣기

2019. 6. 7.

복면가왕에서 정말 최고로 인상깊었던 가수를

 

꼽으라고 한다면 저는 김연우씨가 생각이 나네요. 

 

정말 소름 돋는 라이브 실력을 보여주셨었늗네요.

 

고음도 너무나도 완벽하시고, 발음도 정확하시고...

 

오늘은 김연우 사랑할수록 노래듣기를 준비했는데요.

 

 

 

저는 사실 그전에는 김연우씨가 이렇게 엄청난

 

분이신줄 몰랐었거든요.

 

하지만 라이브인지 CD음원인지 구분 하기

 

힘들정도의 라이브 실력을 보여주셨는데요.

 

오늘은 김연우 사랑할수록를 다시 들어보았어요.

 

 

 

안그래도 이곡은 제가 참 좋아하는 부활의 노래중

 

한곡이었는데요. 원곡과는 다른 느낌을

 

주는 색다른 버전이었어요.

 

조용하고 아주 잔잔하며 감성을

 

자극하는 노래인데요.

 

 

 

저처럼 여러분들도 다시한번 이곡이 듣고 싶어서

 

찾아주셨을것 같네요.

 

아래 준비해본 유튜브 영상으로

 

다시 감상을 해보실수가 있을거에요.

 

저도 또 들어봐야곘네요.

 

 

들어도 들어도 놀라운데요. 연우신 연우신 하는데에는

 

다 이유가 있는거겠죠.

 

정말 안정적으로 김연우 사랑할수록 영상 보면 정말 완벽하게 노래

 

너무 잘부르시는것 같아요.

 

즐거우셨기를 바라면서 마치도록 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