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는 글로벌 기업으로 의료기기, 음향 및 영상기기, 가전제품 등을 제조하는 회사입니다. 필립스 제품을 사용하다가 문제가 발생하면 필립스서비스센터를 통해 신속하고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필립스서비스센터 소개
필립스서비스센터 안내
- 다양한 제품군을 제공하는 필립스
- AS 센터로 문제 해결 가능
- 서비스센터 전화번호와 운영시간
- 제품 보증기간
- AS 센터 운영 및 위치
- 출장수리 및 유상수리
- 문제 시 문의 권장
필립스는 TV, 스피커, 에어프라이어, 커피머신, 스팀다리미, 전기면도기, 조명, 육아용품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제품 사용 중 고장이 발생하면 필립스서비스센터를 통해 문제를 빠르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필립스서비스센터와 대표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제공하며, 운영시간은 평일 9시 ~ 18시, 토요일 9시 ~ 13시입니다.
제품 보증기간은 제품 종류에 따라 12~24개월로 다양합니다.
필립스 AS센터 운영은 POK 업체가 담당하며, AS센터 위치는 공식 홈페이지나 POK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필립스 제품 중 일부는 출장수리가 가능하며, 유상수리 시 부품비와 수리비가 청구됩니다. 출장비는 1회 20,000원입니다.
필립스 제품에 문제가 발생하면 공식 홈페이지나 서비스센터로 문의하시기를 권장합니다.
필립스 서비스센터 안내 리스트
-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 토요일: 오전 9시 ~ 오후 1시
-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 서울 지역 서비스센터
- 경기도 지역 서비스센터
- 수원서비스센터 ☎ 0505-874-0207
- 강원도 지역 서비스센터
- 강릉서비스센터 ☎ 0505-945-0207
- 충청도 지역 서비스센터
- 청주서비스센터 ☎ 0505-938-0207
- 전라도 지역 서비스센터
- 전주서비스센터 ☎ 0505-890-0207
- 경상도 지역 서비스센터
- 대구서비스센터 ☎ 0505-916-0207
- 제주도 지역 서비스센터
- 제주서비스센터 ☎ 0505-978-0207
필립스 제품을 구입하셨거나 사용 중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 해당 서비스센터로 문의하시면 친절하고 빠른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