엡손은 프린터와 스캐너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엡손 서비스센터와 제품별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정리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 정품 무한복합기, 프로젝터, 스마트글라스, 라벨라이터(LW시리즈): 1566-3515
- 대형 복합기, 대형 프린터, 스캐너, 레이져프린터, 도트프린터: 1588-3515
운영시간
- 고객지원센터: 평일 09:00 ~ 18:00
- 서비스센터: 평일 09:00 ~ 18:00, 토요일 09:00 ~ 12:00
서비스센터 위치
서울 지역
- TGS강남센터: 서울 강남구 역삼동 830 호야빌딩 5층 (강남대로 78길 22, 501)
- TGS사당센터: 서울 동작구 남부순환로 2057 4층 (사당동)
- TGS강동센터: 서울 강동구 둔촌동 436-2 4층 401호 (양재대로 1424)
- TGS용산센터: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324 이노스빌딩 4층
- TGS은평센터: 서울 은평구 은평로 97(응암동 91-3)
- TGS마포센터: 서울 마포구 독막로 230 6층(신수동)
- TGS강북센터: 서울 강북구 미아동 189-15 청암빌딩 2층
- TGS신도림테크노센터: 서울 구로구 구로동 3-25 신도림테크노마트2층 77호(새말로 97)
인천 지역
- TGS부평센터: 인천 부평구 부평동 604-15 2층
- TGS남인천센터: 인천 동구 방축로 83번길 23 10동 113~114호
경기 지역
- TGS이천센터: 경기도 이천시 영창로 291 (안흥동 353-12)
- TGS수원센터: 경기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1122-10 삼호파크타워 211호 (효원로 303, 211)
- TGS평택센터: 경기 평택시 서정동 795-1 승원빌딩 201호
- TGS안산센터: 경기 안산시 단원구 고잔동 681-7 대덕프라자 4층 404호 (광덕4로 116)
- TGS성남센터: 경기 성남시 분당구 야탑로 95 세신옴니코아빌딩 7층 704호 (야탑역 2번출구 120M)
- TGS일산센터: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861 효산캐슬 404호 (중앙로 1261번길 55)
- TGS의정부센터: 경기 의정부시 의정부동 564-1 서경빌딩2층
- TGS구리센터: 경기 구리시 교문동 760-12 2층
- TGS부천센터: 경기 부천시 원미구 중동 1058-2 중동프라자 505호 (길주로 275,505)
- TGS군포센터: 경기 군포시 산본동 1142-6번지 신명산빌딩 501호
강원 지역
- TGS강릉센터: 강원 강릉시 포남동 1081-8
- TGS원주센터: 강원 원주시 학성동 331-6 1층
- TGS춘천센터: 강원도 춘천시 춘주로 98 1층
충북 지역
- TGS청주센터: 충북 청주시 흥덕구 복대동 834-5
- TGS충주센터: 충북 충주시 금능동
이외에도 인천, 경기, 강원, 대전/충청, 대구/경북, 부산/울산/경남, 광주/전라, 제주 등 지역별로 엡손 서비스센터가 운영되고 있으며, 각 지역별로 센터의 주소와 전화번호, 전담제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참고: 정보는 2023년 1월 업데이트된 내용으로, 센터 운영여부와 주소는 사전에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엡손 서비스센터 연락처와 수리방법, 수리비용 안내
엡손 AS 고객센터의 연락처와 제품별 수리방법, 수리비용 안내가 제공되고 있습니다.
엡손 고객지원센터 연락처
- 엡손 고객지원센터 연락처는 제품의 종류에 따라 다릅니다. 정품 무한복합기, 프로젝터, 스마트글라스, 라벨라이터(LW시리즈) 등에 해당하는 전화번호는 1566-3515 이며, 대형복합기, 대형프린터, 레이저프린터, 도트프린터 등에 해당하는 전화번호는 1588-3515 입니다.
- 고객센터 상담시간은 평일 09:00 ~ 18:00으로 운영되며, 서비스센터는 평일 09:00 ~ 18:00, 토요일 09:00 ~ 12:00까지 운영됩니다.
- 소모성 자재 구입 문의는 군포센터 032-325-2900 으로 문의 가능하며, 영업시간은 평일 10:00 ~ 17:00 입니다.
엡손 수리방법
- 제품에 따라 다른 수리방법이 적용되며, 픽업수리, 출장수리, 직접 방문수리 3가지 방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Pick up 서비스는 픽업 서비스 가능 제품에 대한 목록을 제공하며, 출장 & Pick up 서비스는 특정 제품에 대한 출장 서비스 및 픽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서비스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엡손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엡손 수리비용
- 엡손 제품의 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년입니다.
- 제품의 품질보증기간은 구입일자를 기준으로 산정되며, 영수증 확인 또는 생산년월일을 통해 산정됩니다.
- 유상 수리 후 2개월 이내에 동일한 고장이 발생할 경우, 무상으로 수리 가능합니다.
- 출장비 및 픽업 비용은 별도로 청구되며, 단 엡손 부담 무상기간에 한해 해당됩니다.
참고: 기사에 포함된 모든 정보는 엡손 서비스센터 공식 홈페이지를 기반으로하며, 엡손 서비스센터와 고객센터의 운영시간, 전화번호, 제품별 지원 정보 등의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엡손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