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를 이용하고 계시는 분들께서 현대카드 고객센터로 상담원과 연결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현대카드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 방법
현대카드 고객센터로 전화를 걸어 상담원과 연결하려면 아래의 과정을 따라야 합니다.
- 서비스 유형 선택:
- 정부지원금 신청 및 조회: 7번
- 도난분실 보이스피싱: 8번
- 개인카드 상담: 1번
- 법인카드 상담: 2번
- 가맹점: 3번
- 비회원 카드 신청, 카드발급상태 확인, 기프트카드 단순 상담: 4번
개인카드 상담을 위해 1번을 선택해주세요.
- 본인 및 비밀번호 확인:
- 본인 확인 후 1번을 선택해주세요.
- 비밀번호 4자리를 입력해주세요.
- ARS 유형 선택:
- 보이는 누르는 ARS: 1번 (상담원 연결을 위해서는 이 방법을 선택해야 합니다)
- 말로하는 ARS: 2번
보이는 ARS 선택 시 핸드폰 화면을 보면서 이용해주세요.
- 상담원 연결:
- 보이는 ARS 화면에서 상담원 연결을 위해 우측 상단의 더보기 버튼을 선택해주세요.
- 하단으로 스크롤하여 "상담원 연결" 버튼을 선택해주세요.
- 원하는 상담 유형을 선택해주세요:
- 정보변경 · 청구관련 문의
- 상품서비스 문의
- 발급 문의(발급 외 상담불가)
- 기타 문의
"상담대기 없는 실시간 채팅상담을 이용해보세요." 팝업 화면이 나타나면 "상담대기" 버튼을 선택해주세요. "코로나 감염 예방을 위해 마스크를 착용하고 상담하고 있습니다. 상담사의 음성이 뚜렷하지 않더라도 양해부탁드립니다." 얼럿이 나타나면 "확인"을 선택해주세요. 상담원과 연결된 후 보이는 ARS는 자동 종료됩니다.
상담원 연결의 장단점
상담원 연결은 간단한 조회나 확인이 필요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이용을 권장합니다. 대기 시간이 오래 걸릴 수 있으며, 앱/웹 채팅상담이 더 빠르고 편리할 수 있습니다. 현대카드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이 복잡하고 번거로움을 겪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일부결제금액이월약정 해지를 위해 전화를 했는데 번거로운 절차를 겪었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이와 같은 경우 마찬가지로 상담원과 연결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상 현대카드 상담원연결에 대한 방법을 소개드렸습니다. 추가적으로 필요한 사항이 있으신 경우 현대카드 고객센터로 문의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